진천상공회의소 제6대 회장에 양근식회장이 당선되어 연임을 확정했다.

진천상공회의소(사진 회장 양근식)는 14일 오전11시 진천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임시의원총회를 열어 ㈜금수실업 양근식대표이사(만64세,55년생)를 제6대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임시의원총회에는 의원 41명이 참석해 투표결과 16표를 얻은 대명통상 박종명 대표를 누르고 25표를 얻은 ㈜금수실업 양근식 회장을 제6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양근식 회장은 앞으로 3년간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직을 수행하게 되며, 부회장으로는 서한산업㈜ 오선택 상무이사, 동서식품㈜ 오도엽 상무이사, ㈜에버다임 전병찬 대표이사, 청호나이스㈜ 정휘철 부회장, ㈜모젤디앤에스 이인대 대표이사, ㈜네오텍 최병훈 대표이사, CJ제일제당㈜ 하재천 상무이사, ㈜삼양패키징 주병권 상무이사가 선출됐다.

또한, 상임의원으로는 SKC㈜ 권혁 담당, 극동전선㈜ 김진권 상무, ㈜셀트리온제약 최석원 이사, ㈜디어포스 박정재 상무이사, ㈜우영메디칼 김용만 전무이사, 에이엔디전자저울㈜ 정기호 상무이사, ㈜이테크 한봉수 대표이사, ㈜엔하이코리아 정명구 대표이사, 영신쿼츠㈜ 이윤택 상무이사, ㈜세화피앤씨 박수일 전무이사, ㈜케미탑 이찬구 대표이사, ㈜킹스코 왕용래 대표이사가 선출되었으며 감사는 ㈜유영제약 임상흥 상무이사, ㈜대금건설 김정홍 대표이사가 선출됐다.

이날 총회에서 양근식 회장은 수락 연설을 통해 “진천군 상공인 모두의 염원인 상공회의소 회관건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히고 상공회의소 의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2018년에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한 양근식 회장은 그동안 진천상공회의소 회장직을 3년간 수행하면서 상공회의소 위상을 정립한 것은 물론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따뜻한 기업인’, ‘나눔의 행복을 함께 나누는 기업인’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