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6회 사제동행 사랑의 콘서트

교육공동체의 존중과 배려 문화 확산을 위한 화합의 한마당 제6회 ‘사제동행 사랑의 콘서트’가 5월 13일(월) 오후 2시 30분 MBC충북 청주공개홀에서 열렸다.

제38회 스승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사랑의 콘서트는 학교문화예술교육 활성화 추진과 함께 교사와 제자들이 함께 만드는 무대를 통해 사제 간의 사랑과 존경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도교육청과 교육문화원, MBC충북이 공동으로 주최했다.

이날 음악회에는 ▲ 현도중 꿈여울 사물놀이 ▲ 동성초 아름드리중창단 ▲ 꽃동네학교 더 로즈의 노래, 연주 ▲ 문의중 쑥갓쓰 가요팀 ▲ 단양초 아젤리아합창단 ▲ 옥천여중 예다움 관악밴드 ▲ 감곡초 팝 앙상블 가요밴드와 초대가수 W24의 특별 무대로 진행됐다.

MBC충북 구본상, 김지윤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펼쳐진 ‘사랑의 콘서트’는 학생, 교사, 학부모, 교육관계자 등 450여명이 참석해 교육공동체가 더불어 성장하는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충북교육문화원 관계자는 “스승과 제자가 함께하는 다채로운 사랑의 콘서트를 통하여 공감하고 소통하는 즐거움, 모두가 함께 성장해 가는 교육공동체의 미래를 꿈꾸게 하는 사랑 가득한 학교를 만드는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콘서트 실황은 MBC충북 TV로 오는 5월 19일(일) 오후 1시 20분에 방송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