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명)은 매월 둘째주, 넷째주 목요일에 고객을 배려하고 섬기는 감동의 민원 행정 서비스 실천을 위해 친절방송을 실시한다.

교직원들의 관심도 제고를 위하여 올해 진천BEST-친절직원으로 선정된 자가 친절 우수 사례, 민원인 응대 방법, 친절 관련 미담 사례 등을 교육지원청 내 방송을 통해 전달한다.

전화 민원 응대 요령을 주제로 첫 친절방송을 진행한 조성준 주무관은 “친절방송을 통해 전 직원들이 민원인 응대에 최선을 다해줬으면 하고, 조직 내 친절 문화 확산으로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친절-진천교육이 실현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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