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청소년상담센터(센터장 최은숙)가 지난 20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 문화 이벤트홀에서 열린 2019충청북도 청소년안전망 운영보고대회에서 각종 상을 휩쓸었다.

충북 내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실무자 및 유관기관 관계자, 청소년 및 부모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지난 1년 간 센터 운영 성과를 보고하고 우수 지도자와 청소년을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진천 학교밖 청소년 우효정(도지사), 황하선(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사장),윤연화(충청북도 청소년진흥원장), 김다은(충북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장) 등이 우수 청소년에, 신의용(충청북도의회의장) 지도자가 우수청소년지도자로 선정되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학교 밖 청소년 우수사례 공모에서는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해”(윤정은 청소년), “다시 찿은 나의 시간 스위치 온!”(이정우 청소년), “느려도 괜찮아, 티나도 좋아, 나를 위해서 무조건 도전”(황하선 청소년) 등 세편이 우수사례에 선정 되는 쾌거를 일궈 냈다.

최은숙 센터장은 “어려운 환경에 있었던 우리 학교 밖 청소년들이 꿈드림 센터를 통해 건강한 모습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며“앞으로도 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