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중앙시장 동아리 '멋과 끼' 선보여, 200여 주민 참여 '축하무대'

▲ '놀이마당울림'의 축하 공연은 참석자들의 갈채를 받으며 축하분위기를 연출했다.
중소벤처부에서 주관하는 문화관광형시장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펼쳐진 진천중앙시장(회장 김현옥) 학습 동아리 발표회가 25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소극장에서 더불어민주당 중부3군(증평,진천,음성) 임해종 지역위원장, 이수완 도의원, 임영은 도의원, 중앙상인회원 및 주민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 진천중앙상인회 '힐링중앙요가팀'과 '난타동아리'의 공연 무대.
▲ 김현옥 중앙시장상인회장(사진 우)과 임해종 더불어민주당 중부3군(증평,진천,음성)지역위원장이 경품 추첨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진천중앙시장 상인회 김현옥 회장은 개회사에서 “‘중앙시장 학습 동아리 발표회’를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빈과 동안 동아리 활동을 어려운 여건속에서 성심 것 노력하여 재량을 선보인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보단 내일을 향한 ‘희망’을 갖고 우리 진천중앙시장을 결집된 힘으로 성장시키고, 다음 발표회엔 다양한 이벤트와 전통문화의 제공으로 각종 동아리 활동의 기회 부여, ‘맛과 멋’이 어우러지는 콘셉으로 임할 수 있도록 회원님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더불어민주당 중부3군(증평,진천,음성) 임해종 지역위원장은 “의미있고 풍요로운 오늘의 행사가 힘이되어 ‘진천중앙시장’이 남녀노소 누구나 찾을 수 있도록 전통시장의 현장성에 어울리는 시장 상인들의 자생력 강화와 경쟁력 있는 전통시장으로 변모하고, 문화놀이로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여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속에 소통하는 교류의 장으로, 행복한 명품시장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진천중앙상인회 '기타동아리'와 진천군 학습동아리 '색스폰 팀'의 시연.
▲ 우석대학교 '댄스팀'의 특별무대와 진천군 학습동아리 '아코디언팀'의 우정출연.
▲ '화풍이월난타팀'의 신명나는 공연과 '팬플룻 팀'의 무대.
이번 동아리 학습 발표회에 참가한 진천중앙시장 그룹은 ‘힐링중앙요가’, ‘통기타’, ‘난타동아리’이며, 진천군에서 학습동아리로 활동하고 있는 ‘팬플룻’, ‘아코디언’, 색스폰‘, ’화풍이월난타 동아리가 우정출연 했으며 우석대학교 댄스팀이 특별출연 신명나는 춤을 선보였다.

▲ 이수완 도의원이 경품 추첨을 하고 있다.
소극장을 가득 채운 관람객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주워졌고 마지막 행사로 ‘놀이마당울림’의 축하공연이 시작되자 장내가 들썩여 축제 분위기를 연상케 했다.

2019년을 마무리 짓는 ‘중앙시장 학습 동아리 발표회’는 참가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풍족’한 행사로 마무리 됐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