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근식 진천군상공회의소장, 봉사자 감사패 수상

▲ 11월 29일, 사)충북농아인협회 진천군지회 '2019년 진천군 농아인 후원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사진 좌)양근식 진천상공회의소장((주)금수실업 대표)이 박상덕 지회장으로 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고 있다. (사진 우) 감사패 수여 후 박상덕 지회장과의 기념사진(좌측 양근식 진천상공회의소장)
(사)충북농아인협회 진천군지회(지회장 박상덕)는 11월 29일 진천 한울웨딩홀에서 '2019년 진천군 농아인 후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후원의 밤은 진천군에 거주하고 있는 농아인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후원자 및 봉사자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 주최측에서 참석한 농아인들에게 '수어'로 행사 진행을 전달하고 있다.(사진 위), 송기섭 진천군수가 참석해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 아래)

▲ (사진 위쪽 좌)축하해주기 위한 지역 인사들과 참석자들. (사진 아래)수어교실 수강생들의 '노래수어' 공연은 참석자들의 박수 갈채를 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후원의 밤 행사에는 송기섭 진천군수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중부3군 임해종위원장, 임영은 충북도의원, 김성우 군의원, 류창현 자문위원 등 60여명의 후원인, 봉사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개회식에서는 농아인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이 있었고, 양근식 진천군상공회의소장((주)금수실업 대표)이 봉사자 감사패를 수상했다.

양 대표는 직접 버스를 운전해가며 농아인, 정신지체장애인과 함께 문화체험을 다녀오는 등 다각적인 봉사활동과 물품지원을 펼쳐왔다.

또한 수어교실의 수강생들이 후원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노래수어 공연도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상덕 지회장은 “지역 농인 회원들을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을 해 주시는 CMS후원자를 비롯한 모든 지원자 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후원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속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