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공감 토크콘서트로 노사화합 계기 마련

▲ 12월 3일, '제3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노사공감 토크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
진천상공회의소(양근식 회장)는 12월 3일(화) 오후 5시 우석대학교 지승동홀에서 ‘제3회 진천군 기업인의 날(시상식 및 노사공감 토크콘서트)’행사를 개최했다.

▲ 참석인사들이 케익커팅식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충청북도 김용국 정무특별보좌관, 송기섭 진천군수, 박양규 군의장, 이민선 여사(더불어민주당 중부3군 임해종위원장 사모), 장주식 문화원장을 비롯하여 진천군 기업체 대표 등 약2백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우수기업과 우수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시상식, 관내 기업에서의 장학금수여, 중소기업탐방 프로그램 공모전 우수작시상, 기념사, 축사, 케익 커팅식으로 진행되었다.

▲ 제3기 글로벌리더스 아카데미 회원들의 인재양성 장학금 전달식.
특히, 제3기 글로벌리더스 아카데미 회원들이 뜻을 모아 600만원의 이웃사랑 성금을 모금하여 진천군에 전달하였고 2부 ‘노사공감 토크콘서트’에서는 노사가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 기업인들에 대한 표창.
이날 기업부문은 종합대상 ㈜체리부로(대표이사‧김인식)가 영광의 종합대상, 기업경영대상 DCT머티리얼(대표‧이근수), 수출대상 에이엔디전자저울㈜(대표이사‧이재춘), 일자리창출대상 ㈜마이크로필터(대표이사‧최재관), 지역상생대상 ㈜삼진푸드(대표이사‧신용훈)에서 수상하였으며, 개인부문은 ㈜마이크로필터 최재관 대표이사 외 23명,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본부장‧유병철)가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 송기섭 진천군수가 한국도로공사 유병철 충북본부장, 한울 류영석 대표, 영신쿼츠(주) 이윤택 상무이사, 진천여객(주) 강명진 승무원에게 표창장을 수여 하고 있다.
이외에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충북도지사, 진천군의회 의장,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청주지청장,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진천경찰서장, 진천소방서장,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이 있었다.

이날, 진천상업고등학교 유승아 학생 외 3명이 장학금을 받았으며, 중소기업탐방프로그램 공모전 우수작 시상에서는 우석대학교 송주호 학생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 양근식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양근식 회장은 기념사에서 “진천군 기업인이 하나가 되고 특히 노사가 함께 소통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송기섭 군수의 축사.


▲ 박양규 군의장의 축사(사진 좌)와 양근식 회장이 내빈 소개와 행사 추진 안내를 하고 있다.

진천상공회의소는 2004년 설립이후 현재까지 진천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