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천신척산업단지입주기업체협의회(이하 신척산단기업체협의회)는 17일 덕산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코로나-19 확산으로 어수선한 사회·경제적 분위기 속에서 읍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일백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덕산읍발전협의회(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산하단체) 기금으로 사용해달라며 성금 이백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덕산읍장 정태수, 신척산단기업체협의회 회장 왕용래 등이 참석했다.

신척산단기업체협의회는 정기총회 때마다 덕산읍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근로자 자녀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주는 등 평상시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문화를 공유하며, 사회공헌을 꾸준히 실천해나가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왕용래 회장은 “최근 감염증 확산으로 저소득 가구는 조금 더 힘든 시기를 보내지 않을까 싶다.”며 “성금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공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태수 덕산읍장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신척산단기업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전달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