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4.(월)~2. 7.(월) 신청 / 총 6개사업(도 시행 2, 시‧군시행 4)

충청북도는 지역특성이 반영된 (예비)사회적기업 모델 발굴 및 지역내 (예비)사회적기업 육성 지원을 위한 2022년 (예비)사회적기업 지역특화사업 수행기관을 1. 24.부터 ~2. 7.까지 모집한다.

주요 사업내용은 ▲모델 개발 ▲판로개척 ▲인지도 제고 ▲기타 등 4개 분야로 351백만원(국비 245, 도비 60, 시군비 46)의 예산을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대상은 공고일 현재 도내 주소지를 두고 사회적기업 관련분야 최근 3년 이상의 사업수행 실적이 있으며, 지역특화 사업에 필요한 인력과 능력을 갖춘 기관‧단체면 신청할 수 있다.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단체는 2월 7일까지 사회적기업 통합정보시스템(www.seis.or.kr)을 통해 신청서와 첨부서류 등을 제출하면 된다.

최종 대상자는 사업계획의 적정성, 신청금액의 적절성, 사업수행 능력 등을 기준으로 심사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오는 4월 중 확정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청북도와 각 시군 누리집에 게시한 공고내용을 참고하거나 충북도와 시군 사회적기업 담당 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충청북도 관계자는 “지역특화사업이 지역 경제와 사회적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많은 사회적기업의 공모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