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의회(의장 장동현)는 23일(수), 제309회 제1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집행부 상대로 군정 전반에 대한 질문을 하고 그에 대한 답변을 청취하였다.

이날은 군정질문 2일차로, 3명의 의원이 총 8건에 대해 군정질문을 실시하였으며, 임정열․김성우․성한경 의원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임정열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초평면 행정복지센터 추진 현황’, ‘생활쓰레기 처리 현황 및 향후 처리 계획’, ‘CCTV 통합관제센터 운영 현황’, ‘정신건강복지센터 운영 현황’과 ‘가축분뇨 공동화 시설 추진 계획’은 무엇인지 질문했다.

다음으로 김성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진천국가대표선수촌과 연계한 스포츠테마타운 조성사업 추진 현황과 향후 계획’과 ‘스토리창작클러스터 추진 현황 및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해 군정질문을 이어갔다.

마지막으로 성한경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상하수도공사 계약 기준 및 업체별 계약 총괄 현황’에 대해 질문했다.

장동현 의장은 다양한 질문내용으로 의견을 낸 동료 의원들과 성실히 답변해 준 집행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번 군정 질의를 통해 집행부에서는 이행 가능한 정책들은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검토를 통해 군정에 반영하여 우리 군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