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지역건축사회 진천군장학회 방문 장학금 1천만 원 기탁 등

(사진 좌) 진천지역건축사회 김준봉 회장.
(사진 좌) 진천지역건축사회 김준봉 회장.

진천군에 따뜻한 연말을 응원하는 나눔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진천지역건축사회(회장 김준봉)는 29일 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를 방문해 장학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김 회장은 “진천지역 건축사회가 진천군 우수인재 양성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육성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 마련에는 △한건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 김준봉) △(주)야긴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 이흥재) △건축사사무소 양지(대표 최용오) △건축사사무소 누리(대표 이정림) △태영건축사사무소(대표 민사홍) △현건축사사무소(대표 김용헌) △거성건축사사무소(대표 손종식) △건축사사무소 이공(대표 이기영) △솔건축사사무소 (대표 최동철) △단성건축사사무소(대표 최윤환) △두드림건축사사무소 (대표 정승진) △건축사사무소 빚고지음(대표 이창호) △단건축사사무소(대표 이정희) △건축사사무소 예닮(대표 김규석) △이루안건축사사무소(주)(대표 이은소) △건축사사무소 엠씨(대표 이경종) △건축사사무소 디오(대표 도한영) △(주)유창건축사사무소(대표 유재용) 등 총 18개 업체가 함께했다.

이월면주민자치회(회장 윤상호)도 같은 날 이월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면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250만원 상당의 백미 800kg을 기탁했다.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귀중한 쌀을 준비한 주민자치회는 소외계층의 이불 빨래 지원 등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윤 회장은 “최근 한파와 물가상승으로 올해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앞선 28일에는 진천신협(이사장 박상관) 어부바봉사단이 진천군자원봉사센터를 찾아 600만원 상당의 점퍼 200여벌을 기탁했다.

이 날 기탁한 점퍼는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됐다.

박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발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