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봄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장학금 기탁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동부엔텍(주)(대표 류광성)은 28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장학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류 대표는 “진천 지역 학생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관심이 있어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양성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부엔텍(주)은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총 3천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지역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같은날 한국생활개선 진천군연합회(회장 최용선)에서도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최 회장은 “지역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꿈을 이루는 데 조그마한 보탬이라도 되고 싶다”라며 “적은 금액이지만 장학금이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기탁한 한국생활개선 진천군 연합회(회장 최용선)는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모인 찬조금을 장학금으로 기탁해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송 이사장은 “지역 학생들을 위해 큰마음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여주신 정성에 보답할 수 있도록 장학사업 확대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