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천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 … “진천상공회의소와 함께 좋은 일자리 찾아보세요~”, CJ제일제당(주), 한국소비자원 채용설명회 실시

진천상공회의소(회장 왕용래)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천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3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천상공회의소와 함께 일을 찾아보 JOB!’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전에 선정된 17개의 진천군 우수기업이 참여하며, 구직자와의 1대 1 현장 면접, 간접서류접수 등을 통해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참여기업은 CJ제일제당㈜, (주)강한스틸, ㈜디어포스, ㈜바커케미칼코리아, 에이엔디전자저울㈜, ㈜에스폴리텍, ㈜엠알인프라오토 (주)제니스월드 등 17개 기업이다.

특히, CJ제일제당과 한국소비자원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석하여 정규직 채용계획을 포함한 채용정보에 대해 진행하는 설명회가 예정되어 있다.

진천상공회의소 왕용래 회장은 “이번 구인구직 만남의 날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새로운 채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천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구직, 구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취업 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함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 제공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구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물론 행사참여를 원하는 누구라도 이력서를 지참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이력서를 직접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진천상공회의소(043-537-59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