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충북농아인협회 진천군지회(지회장 김진영)는 12월 08일(금), 진천군지역 내 청각·언어장애인(이하 농인) 가족 및 후원자 등을 모시고 2023 진천군 농아인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60여 명의 농인 가족과 후원자가 참석하였으며, ㈜금수실업<대표 양근식>에서는 진천군지역 농인이 올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양털 패딩 점퍼를 후원하여 진천군지회에 소속되어 있는 모든 농인 회원들에게 전달하였다.

양근식 대표는 농인들에게 후원품을 전달하면서 봄에 이어 가을에도 문화체험을 약속했었으나, 일정을 추진하는 도중 부득이하게 일정을 취소하게 되어 그 마음을 다하지 못함을 아쉬워 하며 겨울용 외투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문화체험의 경우 ㈜금수실업 대표 양근식 회장이 진천군지역 농인을 위해 12년째 계속 이어가고 있으며, 농인이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은 것을 경험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바쁜 시간을 쪼개서라도 직접 인솔하여 몸소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개인, 단체 등 후원자의 소중한 마음이 모여 개최하게 된 이번 행사를 통해 급격하게 추워지는 날씨에 농인 회원들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는 따뜻한 마음과 후원품을 가지고 가는 매우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