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기부 정례화하고 금액 점차 늘려갈 예정

덕산읍기업체협의회(회장 김명식)가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부했다.

김명식 회장을 비롯한 덕산읍기업체협의회 임원들은 20일 진천교육지원청을 찾아, 덕산읍 관내 5개 초·중학교에 각 200만원씩 지원해 달라면서 장학금을 건넸다.

김명식 회장은 이날 “올초 협의회 회장 취임 이후 관내 학교들을 돕자는 회원사들의 뜻을 모아 이번에 교육지원청에 장학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하면서 “앞으로 매년 장학금 기부을 정례화하고 금액도 점차 늘려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강석 교육장은 이날 기부금을 전달받고 “덕산읍 초·중학교 학교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장학금이 해당 학교 학생들의 성장 지원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덕산읍기업체협의회는 덕산읍 관내 기업체들의 모임으로 그동안 관내 각종 사회단체 및 봉사단체들을 후원하며 지역 공헌 사업을 지속해 왔다.

한편 덕산읍기업체협의회는 21일 덕산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덕산읍 기업인의 밤’ 행사를 열어, 한 해 동안 지역 공헌 사업으로 수고해 온 회원사들을 격려하고, 관내 사회·봉사 단체들과 어울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