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진천체육상 시상식 후 송기섭 진천군수님, 장동현 진천군의회 의장님,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을 비롯한 내·외빈 및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23 진천체육상 시상식 후 송기섭 진천군수, 장동현 진천군의회 의장,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을 비롯한 내·외빈 및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 진천체육을 빛낸 영광의 얼굴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2023 진천체육상 시상식이 지난 27일(수) 오후 7시에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3층 소극장에서 개최됐다.

시상식에는 송기섭 진천군수님과 장동현 진천군의회 의장님, 군·도의원을 비롯한 진천군체육회 임원과 종목단체 관계자, 수상자 가족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하여 수상자분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진천군체육회(회장 김명식)는 이번 체육상 시상식을 위해 지난 11월부터 공정한 심의를 거쳐 한 해 동안 진천체육 발전과 진흥을 위해 기여한 유공자 개인 31명, 단체 9팀을 선정하여 표창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참석자들은 한 해 동안의 사업성과를 돌아보며 다음연도의 희망찬 새해를 약속했다.

이날 시상은 △경기부문(일반,학생부) △공로부문 △생활체육부문(동호인클럽,단체,개인) △지도부문(전문체육,생활체육) △감사부문 등 총 9개 부문으

로 이뤄졌으며 진천체육상과 별개로 대한체육회장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충북도지사상 등에 대한 전수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이 축하인사와 함께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이 축하인사와 함께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은 “진천체육의 위상을 높여주신 모든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모든 체육인분들의 헌신 노력으로 올 한 해도 진천체육이 빛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민선2기로 새로 맞이하며 힘차게 출발한 진천군체육회는 2024년 진천군에서 개최되는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와 더불어 체육의 메카로 제대로 발돋움 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