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사진 우측)과 이경제 초대 단장이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사진 우측)과 이경제 초대 단장이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진천군체육회 소속(회장 김명식) 진천FC유소년축구단은 지난 7일(목) 18:30분 진천종합스포츠타운 축구장에서 이경제 초대 단장의 취임식 및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과 이경제 초대 단장님 및 내·외빈 이하 진천군FC유소년축구단 선수단과 학부모 및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하여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자리를 가졌다.

초대 단장으로 취임하신 이경제 단장은 ㈜영진엔지니어링 대표이사로 진천군체육회 부회장직을 역임하고 있으며, 우리 지역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진천군FC유소년축구단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앞으로 함께하며 성장해 나갈 약속을 다짐하였다.

진천군FC유소년축구단은 이번 취임식과 개강식을 통해 새로운 변화와 활력을 얻었다. 이경제 단장의 취임으로 힘찬 도약을 기대하고 있으며, 선수단과 학부모들은 새로운 시즌에 대한 열정과 기대를 품게 되었다. 진천FC유소년축구단은 앞으로도 지도자와 회원들의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낼 것이며, 지역 유소년 선수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의 실현을 지원할 것이다.

이경제 초대 단장은 “진천군FC유소년축구단에서 최고의 선수를 육성하고 지역을 나아가 전국에서 사랑받는 축구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은 “진천군FC유소년축구단 초대 단장으로 취임해주신 이경제 단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진천FC유소년축구단과 이경제 단장님의 새 출발과 함께 성공적인 미래를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