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에버다임 임명진 대표이사 대통령 표창, ㈜킹스코 김민재 대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대덕철강㈜ 박균복 본부장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주)현대에버다임 임명진 대표이사
(주)현대에버다임 임명진 대표이사

 

진천상공회의소(왕용래 회장)는 20일, 63컨벤션에서 개최된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맞아 ㈜현대에버다임 임명진대표이사가 대통령표창을, ㈜킹스코 김민재대리와 대덕철강㈜ 박균복본부장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진천상공회의소에서 모범기업인을 발굴하여 상신(上申)한데서 비롯되었다. 진천상공회의소 왕용래 회장은 “진천지역은 물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우리지역의 모범기업인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진천군 기업인의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이번 수상의 의의를 밝혔다.

㈜현대에버다임 임명진대표이사는 연구개발분야 투자를 통한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지속성장을 위한 제도개선 및 안정적 노사문화 구축, 고용찰출 및 고령근로자 채용 등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다. 특히, 임명진대표이사는 진천상공회의소 부회장으로서 기업인들의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 지역사회 봉사와 기부 등 많은 활동을 하고있다.

상공의 날은 상공업의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정부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 주 수요일에 개최되는 경제계 최대 행사로 올해는 3월 20일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