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과 실력으로 중부3군의 확실한 발전 이룰 것”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일인 21일 국민의힘 경대수 후보(증평·진천·음성)가 음성군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총선 후보자 등록을 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일인 21일 국민의힘 경대수 후보(증평·진천·음성)가 음성군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총선 후보자 등록을 했다.

 

제22대 국회의원 후보등록이 시작된 첫날 증평·진천·음성군 선거구에서는 국민의힘 경대수 후보가 오전 9시 정각에 후보 등록을 마치며, “경험과 실력 그리고 의정 노하우로 중부 3군의 확실한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다짐했다.

경 후보는 지난 19대, 20대 국회의원 시절 국립소방병원(소방복합치유센터) 유치, 증평경찰서 및 혁신도시 세무지서, 동성고(본성고) 설립 해결, 중부고속도로 확장 추진 등 굵직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증평제2산단, 진천 신척, 음성 감곡, 금왕 산단 등 대규모 산업단지 기반조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한 바 있다.

경 후보는 시급히 해결해야 할 현안으로 ▲감곡·장호원(역)~금왕(역)~혁신도시(역) 중부내륙선철도 지선 추진 ▲수도권내륙선 광역철도 조기 완공 ▲중부고속도로 전 구간(남이~호법) 6차선 확장 등을 꼽으며 “정부, 여당 그리고 충북도와 원팀이 되어 중부 3군의 시급한 사안들을 최우선을 해결하겠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경 후보는 “밤낮으로 군민들을 만나 뵈면서 중부 3군의 발전과 변화를 열망하는 마음을 온 몸으로 느끼고 있다”며 “중부 3군이 유례없는 발전을 이뤄낼 수 있는 적기인 만큼 오직 중부 3군의 발전만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호소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