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은 SNS를 활용해 주요군정, 축제, 행사를 널리 알리고 군정과 군민을 이어주는 소통의 역할을 담당할 제1기 진천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10명 이내이며 특별한 자격 제한은 없고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활발히 운영하고 군정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진천군 서포터즈는 이번 모집을 통해 처음으로 운영되며 활동기간은 2018년 연중이다.

진천군 SNS 서포터즈는 향후 군의 주요정책이나 관광지, 맛집, 문화행사 등 관내 생활정보를 군민들에게 발 빠르게 전파함으로써 군의 온라인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참여 실적에 따라 자원봉사 시간이 인정된다. 또 군에서 개최하는 각종 문화행사에 우선초청되며 내년 연말 우수 서포터즈에는 포상이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진천군 블로그(http://blog.naver.com/jincheongun) 또는 진천군 홈페이지(www.jincheon.go.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jace33@korea.kr) 접수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지원기간은 내달 19일까지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043-539-3052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