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홍보관 오픈, ‘사통팔달’ 접근성이 원활한 교통요충지, 도심과 전원생활 공유의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풍부한 생활인프라 및 행정인프라 구축, 서해종합건설만의 차별화된 선진기술력 노하우 적용

▲ 충북 진천군 문백면 문덕리 산24-2번지 일원, 주거형 개발진흥지구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 투시도

충청북도 진천군 문백면 산 24-2번지 일원, 주거형 개발진흥지구에 풍부한 녹지를 갖춘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도심형 고품격 ‘숲세권, 공세권’ 아파트가 들어선다.

▲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 위치도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는 연면적 99,015.89㎡, 지하 2층~지상 18층 11개동 규모로 수요와 선호도를 고려해 59㎡ 85세대, 74㎡ 89세대, 84㎡ 474세대 총 648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전 세대가 남향 배치의 풍부한 채광을 확보해 건립된다.

-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로 청주나 세종시, 천안, 안성 등 접근성 용이 -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는 쾌적한 17번국도 4차선 교차로와 약 500m의 가까운 거리로 진천 외곽 간선도로 4차선과도 인접하다. 이에 따라 청주나 안성 지역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천안이나 세종시로의 통근이나 통학하기도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충북 진천군에서 제안한 수도권내륙선이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 공청회(안)에 포함되면서 지역발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수도권내륙선은 경기도 화성 동탄을 시작으로 안성-진천선수촌-충북혁신도시-청주국제공항을 연결하는 철도로 구축될 경우 동탄에서부터 청주국제공항까지 약 34분이면 오갈 수 있게 되어 이번 수도권내륙선이 확정되면 정차도시로서의 경제혜택과 원활한 교통망으로 점진적인 인구증가까지 예상되며 수도권과 중부권을 잇는 중추 도시로의 발전도 기대된다.
 

- 도심과 전원생활 공유의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풍부한 생활인프라 및 행정인프라 구축 -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는 인근에 미래식물원, 봉화산, 문안산, 도당공원 산책로 등 녹지환경을 갖춘 ‘숲세권, 공세권(녹지, 공원주변)’ 아파트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어 전 세대가 녹지공간과 접합하여 계절마다 변화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녹지시설 내 조성된 공원이나 산책로, 체육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삶을 영위할 수 있으며,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한적한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입지 조건을 충족한 자연친화적인 아파트이다.

또한 인접한 중심 시가지와 약 2km의 거리로 주변에 우수한 학군, 평생학습관, 진천종합터미널과 경찰서, 법원, 군청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행정 및 쇼핑 등 각종 생활편익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품고 있다.
 

▲ 배치도

- 서해종합건설만의 차별화된 선진기술력 노하우 적용 (브랜드의 가치화) -

서해종합건설은 토목과 주택, 건축, 기획개발 등 국내외에서 수많은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브랜드로 집의 외관이 아닌 집안에서 생활하는 사람을 고려한 설계,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컨셉, 안정적이고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다.

이러한 서해종합건설에서 최근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를 공급한다고 밝히면서 해당 아파트는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관계자는 “서해종합건설은 1984년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미래형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업체로 개발신탁사업과 재개발정비사업 등 복합적인 개발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노련한 경험과 앞선 노하우를 지니고 있다”며, “이로 인해 서해그랑블 아파트 역시 해당 건설사만이 가진 4BAY 타입의 특화설계로 풍부한 힐링라이프스타일을 적용, 고품격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브랜드 프리미엄이 예상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한데 모으고 있다.” 고 전했다.

▲ 홍보관 / 충북 진천군 진천읍 포석길 14-4 (벽암리 190-8번지, 진천종합버스터미널 앞, 국민은행 뒤편)

한편,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 인근에 현대모비스, K푸드밸리, CJ제일제당, 동서식품 등 산업 및 농공단지들이 가동 중에 있어, 장거리를 출 · 퇴근하는 입주 업체 근로자들의 직주근접 생활권 등으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지난 4월 근접한 오창테크노폴리스 산단 內, 대한민국 미래 100년의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충북 오창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구축사업’의 예비타당성 조사가 최종 통과됨에 ‘서해그랑블 진천 스카이’ 아파트는 그 가치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