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발전과 향토문화 창달에 앞장서 온 진천타임즈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울러 지역 언론 매체가 갖는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지역여론 선도를 위해 헌신해 오신 조길현 대표님과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역의 각종 현안사업을 심도 있게 분석하여 해결책을 제시하고, 인기를 따지지 않는 보도의 공정성을 기함은 물론, 외압과 회유에도 흔들리지 않는 소신이 있는 ‘정론직필’의 창간 이념으로 지역의 발전적인 방향 설정의 초병이 되어 정확하고 생생한 지역소식과 생활뉴스로 확실한 차별화를 이뤄 주시리라 기대합니다.

본 의원도 이러한 의미에서 진정한 언론문화 창달과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해오신 진천타임즈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도 정론지로서 기대가 크다 하겠습니다.

지역 언론의 올바른 비판기능과 여론형성이야말로 우리 사회를 보다 바르게 인도해주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입니다.


또한, 지역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가장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어 적극적인 태도와 방향제시가 필요한 때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진천타임즈가 시대적 요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면서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하여 노력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진천타임즈의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21세기 지방자치를 선도하는 지역정론지로서 사회적 약자와 민의를 대변하고, 다양하고 풍성한 정보 제공으로 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언론사로서 더욱 성장하고 발전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진천군의회 의원 김상봉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