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주는 올 곧은 신문이 되어주길...

진천타임즈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남다른 열정과 애정으로 지역 주민을 하나로 묶어주는 매개체가 되어 충실히 그 역할을 수행해 오신 진천타임즈 조길현 대표의 노고에 진천군 이장단 모두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다양한 대중매체를 통한 각종 정보가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는 이 시대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복잡하고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일은 이 시대의 언론매체가 담당해야 할 큰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회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천타임즈는 지방자치, 농업경제, 사회종합, 각종 사건사고 등 여러 분야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통해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본연의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만을 선택하여 어둡고 소외된 곳 없이 곳곳의 다양한 정보를 따뜻한 시선으로 기사화하여 전달한다면 지역주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언론사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늘 주민들과 함께하며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여 신속하게 점검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고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열린 마음으로 먼저 다가가 각자의 처지를 이해하고 배려한다면 소통이라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진천타임즈 창간 1주년을 맞아 더욱더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주민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진천군민의 크고 작은 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하여 주시리라 믿습니다.

우리 진천군 이장단연합회도 기초행정의 최 일선에서 주민들과 함께하며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소임을 다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드리며, 다시한번 진천타임즈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지역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주는 올 곧은 신문이 되어주는 진천타임즈가 군민들의 관심과 신뢰속에 더욱 큰 성장과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진천군 이장단연합회장 유재윤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