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로 신뢰와 사랑받는 지역의 파수꾼이 되길...

장미로타리 최상미 회장
'정론직필'을 창간이념으로 한 진천타임즈는 지역여론의 파수꾼이자 대변자로서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살아있는 뉴스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합리적인 대안과 의견을 제시하여 지역 언론의 선도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의 로타리는 재단을 통해 국제적인 장학금, 문화교류, 그리고 전세계 수백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의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인도주의 프로젝트 등에 매년 미화 1억 2000만 달러 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타리는 세계 최대의 국제적인 교육 장학금을 제공하는 단체이기도 합니다.

또한 국가 및 국제 보건단체들과 협력하여 지구상에서 소아마비를 완전히 박멸하기 위한 폴리오플러스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약 500만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병마로 부터 벗어났고 약 20억명의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이 폴리오플러스 보조금을 통해 소아마비의 공포로부터 벗어나게 하였습니다.

이렇게 로타리가 하고 있는 많은 일들이 일부 사람들의 잘못된 편견과 왜곡으로 로타리안들이 마음의 상처를 받는 일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진천타임즈의 정론직필을 통해 깨끗이 정화될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진천타임즈’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진천군민 모두로부터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받는 영향력 있는 지역 언론매체로서 지역발전을 이끌어가는 견인차 역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국제로타리 3740지구 제10지역 진천장미로타리클럽 최상미 회장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