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에게 미래 발전에 대한 희망과 확신을...

신창섭 민족통일진천군협의회장
지역사회에 대한 커다란 사명감을 갖고 힘차게 그 첫발을 내딛은 진천타임즈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오늘이 있기까지 애쓰시고 고생하신 조길현 대표님의 그 동안의 노고에 민족통일 진천군협의회 1천여 회원 여러분과 함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사회의 모든 가치가 중앙으로만 집중되는 현실속에서 지방자치를 발전시키고 풀뿌리 민주사회를 위한 지역신문의 역할은 지역 사회에 빛과 소금이 되는 올 곧고 당찬 언론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창간 1주년을 맞이한 진천타임즈가 지역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맡은 바 소임을 다 할것을 확신합니다.

늘 주민의 편에 서서 자치단체와 의회,각 기관들이 제 몫을 다 할 수 있도록 정당하게 비판하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할 것을 확신합니다. 또한 지역의 구석구석을 열심히 발로 뛰어 다니며 작고 귀중한 소식과 아름다운 이야기를 빠짐없이 전해 줄 것을 믿습니다.

민족통일 진천군협의회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부지런히 일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 진천타임즈가 지역사회에 굳건히 뿌리 내리고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여 진천군민들의 역동적 에너지를 잘 조화시켜 자긍심과 애향심을 높이고 미래 발전에 대한 희망과 확신을 심어 주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진천타임즈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민족통일진천군협의회장 신창섭

 

저작권자 © 진천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